(뉴비주의)선배님들 여쭤보고싶은게 있습니다... > 질문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질문게시판

(뉴비주의)선배님들 여쭤보고싶은게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루스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6건 조회 258회 작성일 18-12-07 02:31

본문

03년도...쯤에 다크에덴을 한창 즐기다가


어찌저찌 사정이 생겨 접고 잊고 지내다가.. 옛날 그 분위기와 bgm이 갑자기 엄청 땡겨서 찾고 찾아서 여기까지 왔습니다.


당시 어린 마음에 약간 중2병 끼도 있고 해서,, 무조건 뱀파이어지! 흡혈귀 괴물이 짱이지! 이런 생각으로 뱀파만 했었드랬죠..ㅎㅎ


이번엔 꼭! 슬레이어를 해보자.. 해서 시작했더니 너무 어려워서,;; 다시 뱀파로 돌아왔습니다.ㅋㅋ


잡설이 길어졌네요 죄송합니다.


현재 덱힘뱀을 키우고 있는데, 일단 지금은 쪼렙이라.. 54 찍고 잠시 숨좀 돌리는 중입니다.


여쭙고싶은게,


1. 공격속도가 65인가 67부터 빠름으로 표시가 되던데, 그 위로는 다 똑같나요? 67이랑 90이랑 속도가 같은가요?


2. 최종 목표를 힘..한.. 240정도 보고 (셋파 쿨감이 힘=60단위, 덱=100단위라고 하더군요.. ) 올덱스 가려고 하는데 괜찮은 방법인지요?


3. 이건 진짜 별거 아니긴 한데, 사냥만 하는것도 안죽게끔 벌벌 떨면서 하는 중인데; 아이템이랑 해골 루팅이 너무 빡시네요 제 손으론..

펫도 아직 구하질 못해서 그러는데, 펫이 11렙부터 머리까지 루팅이 된다고 하더군요. 11레벨 펫 옵션 상관없이 대충 가격이 어느정도 할까요?

[이 게시물은 Admin님에 의해 2019-01-04 21:48:28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BigFlame님의 댓글

BigFlame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1. 네 67이상부턴 동일합니다.

2. 현재 서버의 경험치 배율이 높지 않아 레벨이 빠르지 않습니다.
현재 대세 덥셋 스탯은 480/500 또는 420/600 입니다..

3. 펫은 마켓에서 30레벨과 특정 옵션별을 구매 가능합니다.
그리고 머리 루팅은 달지 않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나중에 아실 사냥시 머리루팅이되면 오히려 번거롭습니다.

부루스타님의 댓글의 댓글

부루스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감사합니다! 저 죄송한데 인게임에서 어느분께 여쭤본 결과, 공속 빠름 위에 매우빠름 단계가 있다고 들었는데 수치를 혹시 아시나요?

BigFlame님의 댓글의 댓글

BigFlame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매우빠름은 없습니다..ㅠㅠ 아무래도 낚시하신것같네요.. 나쁜사람!!

67 빠름이 최고 속도입니다. 그 이상의 공속은 무의미합니다.

부루스타님의 댓글의 댓글

부루스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아 감사합니다 빠름만 맞추면 되는군여 ㅎㅎ 마지막으로 하나만 더 부탁드려도 될까여...? 마트에서 개를 산다면 무슨 옵션을 바르는게 좋을까요? 덱힘뱀이면.. 모능인가여?

BigFlame님의 댓글의 댓글

BigFlame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모능이 1티어입니다 ㅎㅎ 모든 능력치가 고루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울프독보다는 스티지를 추천드립니다.
피케이할때 스티지가 매우 도움이 됩니다.


www.000webhost.com